작성일
2022.06.22
작성자
김연아
조회수
344

신한대학교, 2022 ESG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 ESG 생태계 구축을 위한 中企 대상 심화과정 운영 -

신한대학교, 2022 ESG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 ESG 생태계 구축을 위한 中企 대상 심화과정 운영 -


□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는 오는 7월 13과 14일 양일간 서울 홍릉 콘텐츠인재캠퍼스에서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과 함께 콘텐츠 유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022 한국콘텐츠진흥원 ESG 아카데미」를 개최할 예정이며, 오늘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 ESG 아카데미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ESG(환경, 사회, 거버넌스) 경영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ESG 성과 창출을 위한 전략적 경영 접근방법을 제시하기 위하여 신한대 ESG혁신단과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공동으로 기획하였다.


□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이현 신한대 글로벌통상경영학과 교수, 오선태 표준협회 센터장, 박주원 ESG혁신정책네트워크 대표, 우용호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센터 소장, 이기환 위드밸류 대표 등 현장 실무경험 및 이론을 겸비한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강의와 멘토링을 펼칠 예정이다.


□ 현 직무와 지원동기를 기준으로 참가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별도의 참가비용은 없다.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 재직자는 신한대 홈페이지(www.shinhan.ac.kr) 혹은 안내 포스터를 참조하여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 기간은 7월 4일까지다.


□ 이번 아카데미를 공동 주최하는 이현 신한대 ESG혁신단장은 “신한대학교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2020년과 2021년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하는 아카데미가 ESG 관련 국내 최고의 심화과정으로 인정받고 있는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기업과 사회의 ESG 생태계 구축과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2022 한국콘텐츠진흥원 ESG 아카데미 모집 홍보 포스터 / [사진-신한대학교 제공]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