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11.23
작성자
김연아
조회수
631

신한대 산업디자인전공 졸업작품전시회 온라인 개최 형형색색:形形色色 -


신한대 산업디자인전공 졸업작품전시회 온라인 개최

- 형형색색:形形色色 -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 디자인예술대학 산업디자인과는 제5회 졸업 전시로 11월 26일 13시부터 온라인졸업작품전을 공개한다. 온라인 전시는‘https://sidd2021.creatorlink.net’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2년간의 코로나19 상황에서도 학생들의 노력과 열정이 담긴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전시 주제인 [형형색색:形形色色] 은 각자 모양이나 종류가 다른 가지각색의 것이라는 말을 뜻한다. 자신만의 색으로 미래를 위해 열심히 달려온 형형색색 각자 다른 졸업생 47명의 학생들은 우리의 형상과 빛이 모여 화려하게 반짝이기를 준비하였으며, 후일 현장에서 더욱 다양한 색깔로 화려하게 물들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학생들은 이번 온라인 졸업작품전을 통하여 다양한 주제를 토대로 시각, 편집, 광고, 브랜딩, UI/UX 등 폭넓은 분야의 작품들을 선보인다.


전시에는 산업디자인전공 강성현 교수, 김기순 교수, 진원재 교수, 박현철 교수, 변희진 교수, 임병우 교수, 김경학 교수, 이경연 교수와 4학년 47명의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다양한 디자인 분야의 결과물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 제5회 온라인 전시 홈페이지는 2022년 10월 29일까지 유지 예정이며, 이번 전시를 총 책임지고 이끌어온 졸업준비위원회 위원장 조운석 학생은 “이번 온라인 졸업전시회를 통해 더 큰 세상에서, 더 크게 빛날 우리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최종 포스터.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5009pixel, 세로 7064pixel

신한대학교 산업디자인과 제5회 졸업작품전시회 포스터 / [포스터 사진- 신한대학교 제공]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